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리뷰

매력적인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2011-07-20


고급특수지 전문기업 삼원특수지(대표 이연욱)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디자인문구 전문브랜드 ‘아트스퀘어(Art Square)’를 새롭게 런칭하며, 브랜드의 첫 출시 제품으로 현대적 감각과 매력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트스퀘어 드로잉 시리즈 4종(크로키, 크로키 하드커버, 스파지오 크라프트, 스파지오 블랙)’을 선보인다.

글 | 이정우 정글리포터
에디터 | 최유진(yjchoi@jungle.co.kr)

창의적인 초기 시안작업을 도와줄 아트스퀘어 드로잉 시리즈 신제품 4종 첫 출시

‘아트스퀘어 드로잉 노트시리즈’의 4가지 제품들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커버(표지), 우수한 품질의 내지, 그리고 다양한 규격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드로잉북, 포트폴리오, 디자인 노트, 다기능 수첩 등 다양한 용도로 폭 넓게 사용할 수 있어 디자이너 및 아티스트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까지 널리 활용될 수 있는 다기능 디자인 제품이다.


은은한 백색 내지의 고급 디자인노트 ‘아트스퀘어 크로키’는 드로잉 작업에 알맞은 표면 거칠기와 균일한 종이 지합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중성처리(acid-free) 가공이 되어 있어 작업물의 보존성이 뛰어나다.


‘아트스퀘어 크로키 하드커버’는 아름다운 색상과 품격이 돋보이는 고급 양장 스타일의 하드커버 디자인노트로 자연스런 내지 질감과 드로잉에 알맞은 표면 거칠기를 갖추고 있어 연필, 펜, 파스텔, 목탄, 초크 등 다양한 작업에 이상적인 효과를 나타낸다.


‘아트스퀘어 스파지오 크라프트’는 천연 크라프트 펄프 고유의 자연스러운 색상과 따뜻한 질감이 돋보이는 고급 디자인노트로 목재가공 부산물을 종이의 원료로 사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종이 강도와 내구성이 탁월하여 사용자가 의도하는 다양한 작업에 이상적인 효과를 나타낸다.


‘아트스퀘어 스파지오 블랙’은 기존의 일반 블랙 노트에서 볼 수 없었던 고감도 블랙 색상을 갖춘 다기능 디자인 노트로 드로잉북, 포토북, 아이디어북, 포트폴리오 등 다양한 제작물에 차별화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100% 재생펄프(Recycled fiber)를 제품의 원료로 사용하여 친환경 노트로써의 장점도 지니고 있다.


삼원 특수지에서는 “문구의 품질만을 생각하던 과거와는 달리 이제는 소비자들이 각자의 개성까지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문구제품을 더욱 선호하고 있다”고 전하며 “삼원특수지는 디자인문구 전문브랜드 아트스퀘어의 제품개발에 있어 이러한 소비자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하여 감각적인 디자인과 품격, 그리고 실용성까지 두루 갖춘 다양한 디자인문구 시리즈를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삼원특수지

facebook twitter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