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25
코렐(Corelle)의 뉴욕 감성 캐주얼 프리미엄 브랜드 ‘마켓 스트리트 뉴욕(Market Street New York)’이 두 번째 컬렉션으로 ‘뉴욕딜라이트(NY Delight)’를 선보인다.
뉴욕딜라이트는 3월에 개최된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선공개돼 주목을 받았으며, 총 4가지의 패턴 디자인이 순차적으로 국내에 소개될 예정이다.
코렐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아이보리 컬러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이보리 컬러를 입혀 은은함과 세련미를 테이블 위에 그대로 전달하는 마켓 스트리트 뉴욕은 과감하고 패셔너블한 느낌을 우아한 블루톤에 녹여냈으며, 도회적인 동시에 자유로움을 잃지 않는 뉴요커의 라이프 스타일을 형상화한 패턴이 상반된 아름다움을 느끼게 한다.
코렐 브랜드 마케팅팀 김지영 상무는 “마켓 스트리트 뉴욕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일상에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는 은은한 아이보리 컬러가 돋보이는 브랜드로, 특히 뉴욕 딜라이트의 모던한 패턴은 어느 분위기에나 잘 어울려 자연스러운 믹스앤매치가 가능하고 감각적인 느낌을 더해준다”고 밝혔다. 또한 “매일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편안한 느낌으로 캐주얼한 상차림은 물론 화려한 소품 없이도 모던한 디자인과 컬러 자체만으로도 테이블 스타일링을 특별하게 완성시켜줄 수 있어 처음 그릇을 장만하는 신혼부부는 물론 뉴욕 스타일의 브런치를 즐기는 젊은 층부터 세련된 집밥 연출을 원하는 다양한 고객층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코렐은 감각적인 디자인뿐 아니라 자연에서 얻은 친환경 재료로 화학적 가공 과정 없이 오직 열과 압력만으로 압축해 만든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Vitrelle™) 유리 재질로 독보적인 내구성을 자랑하는 글로벌 디너웨어 브랜드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