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1
뉴욕 프리미엄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는 이탈리아 아말피 해변에서의 여름 휴가를 테마로 한 2018 썸머 컬렉션을 출시한다.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여행지인 이탈리아 남부 해안가의 반짝이는 파도와 따스한 햇살에서 영감을 받은 샹테카이 2018 썸머 컬렉션은 썬키스드(Sun-kissed) 메이크업을 테마로 건강한 피부를 연출하는 브론저 & 하이라이터, 아이섀도우, 립스틱, 아이라이너 등 총 5종으로 구성 되어있다.
특히, 한정판으로 출시될 따스한 햇살과 반짝이는 모래를 표현한 올인원 컴팩트 ‘라 시레나 브론저 하이라이터 듀오’와 투명하고 영롱한 펄감을 지닌 ‘루미네센트 아이 섀이드’는 해변가 풍경을 그대로 재현한 케이스로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볼드하고 메탈릭한 리퀴드 아이라이너 레 빼흘레는 2018 S/S 메이크업 트렌드로 떠오른 강렬한 아이라인을 표현할 수 있다.
풍부한 영양감과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하는 립 슬릭의 새로운 컬러들도 주목해볼 만하다. 열대과일의 이름을 딴 파파야, 아사이, 리치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될 이 제품은 올여름 트렌드 컬러인 트로피컬하고 선명한 오렌지, 진한 퍼플, 진한 누드로 구성되어 뛰어난 보습력과 편안한 텍스처를 가졌다.
고급스러운 벨벳 매트 질감을 지닌 머메이드 아이 매트는 웨어러블한 브라운, 도브 그레이 컬러를 새롭게 선보이며 더운 여름에도 뛰어난 지속력으로 자연스러운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휴양지로 떠난 듯한 상상을 불러일으키는 샹테카이 2018 썸머 컬렉션은 일부 온라인 몰에 단독 선 런칭 되며, 6월 15일부터 샹테카이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