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24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보나비츠(BONABITS)’가 디자인 감성 채널 텐바이텐(10x10)에 입점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탈리어로 'BUONA(좋은)'와 영어 'HABITS(습관)'이 만나 ‘좋은 습관’을 함께하고자 탄생된 브랜드’보나비츠’는 거품을 내는 합성 계면활성제를 포함한 인체에 유해한 원료 12가지를 사용하지 않는 프리미엄 치약 3종과 구강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꽃, 과일, 허브 성분이 블렌딩, 기존 치약에서 느낄 수 없었던 고급스럽고 은은한 향기를 내며,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수채화톤으로 디자인된 감성적인 패키지로 국내외 패션 매거진에서 자주 소개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우리나라 대표 디자인 편집샵인 텐바이텐 고객들에게 보나비츠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보나비츠의 컨셉과 디자인이 텐바이텐 고객들의 취향과 잘 맞을 것으로 생각되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보나비츠는 텐바이텐 입점을 기념해 이달 말일까지 프리미엄 치약 1종 구매 시 내추럴 민트 플로루(1ea)를 증정하고 프리미엄 치약 3종 기프트 세트 구매 시 미니치약 30g 1개를 추가 증정하며, 자세한 사항은 텐바이텐(10X10)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