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퍼시스그룹,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브랜드 체험공간 선보여

2018-03-08

 

(왼쪽부터 시계 방향)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전시에 참가한 알로소(Alloso), 시디즈(SIDIZ), 슬로우(slou), 데스커(DESKER) 브랜드 부스(사진제공: 퍼시스그룹)

(왼쪽부터 시계 방향)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전시에 참가한 알로소(Alloso), 시디즈(SIDIZ), 슬로우(slou), 데스커(DESKER) 브랜드 부스(사진제공: 퍼시스그룹)


 

국내 대표 종합 가구 전문기업 퍼시스그룹이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부스를 선보였다. 

퍼시스그룹은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해당 전시회에서 브랜드 부스 운영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폭넓은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퍼시스그룹은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통해 가구에 대한 전문성과 기술력을 집약해 소파의 가장 본질적인 가치인 ‘편안함’을 극대화한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를 최초 공개했다. 

 

알로소는 퍼시스그룹의 수준 높은 제조기술력을 기반으로 최상의 착좌감은 물론 어떤 인테리어에도 어우러지는 트렌디함을 갖춘 제품으로, 특히 다양한 소파 마감재의 컬러와 소재를 활용해 전시공간을 구성하여 소파를 실질적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많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시디즈는 국가대표의 운동 공간을 연상시키는 전시존을 구성, 10주년을 맞은 T50과 히어로의 상징인 마블 테스크 체어를 비롯해 시디즈 주요 테스크 체어를 역동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최근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8’ 수상으로 디자인 우수성을 입증 받은 ‘플랑’ 등 디즈니사와 협업한 ‘디즈니&마블 컬렉션’을 디즈니 홈 컬렉션 전시존에서 선보였다.

 

슬로우는 최근 JTBC '효리네 민박2'에 등장해 화제가 된 ‘토퍼 매트리스’를 포함해 올해 초 새롭게 선보인 ‘모션 매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데스커는 다이나믹한 디자이너의 스탠딩워크 작업실과 아늑한 홈&오피스를 위한 카페 등 브랜드의 다양한 개성을 공간 속에 담아냈다.

 

한편 관람객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도 마련됐다. 각 브랜드 부스에서는 현장에서 촬영한 인증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시디즈 펑거스 마블 컬렉션, 슬로우 토퍼 매트리스, 데스커 무선충전기, 백화점 상품권 및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퍼시스그룹 관계자는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여를 통해 다양한 사용자의 인테리어 환경을 만족시키는 퍼시스그룹만의 혁신적인 디자인 가치와 철학을 알리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며, “향후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퍼시스그룹의 제품 경험 기회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며, 우수한 품질력은 물론 설계부터 제조까지, 제대로 가구를 만드는 자사의 노력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www.fursys.com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전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