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한샘, 전동 높이조절 책상 ‘플러스 모션데스크’ 신제품 출시

2018-03-07

 

한샘이 출시한 전동 높이조절 책상 플러스 모션데스크(사진제공: 한샘)

한샘이 출시한 전동 높이조절 책상 플러스 모션데스크(사진제공: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전동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기능성 책상 신제품 ‘플러스 모션데스크’를 출시했다.

 

최근 높이조절 책상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장시간 앉아서 생활하면 목, 허리디스크 등의 질환에 노출되기 쉬운 반면 서서 일하거나 공부하면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고 집중력을 높일 수 있다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다. 

 

한샘은 올해 높이조절 책상의 시장 규모를 작년 대비 40% 이상 증가한 130억원대로 추산하고 있으며 앞으로 그 성장 폭은 더욱 커질 것이라 보고 있다. 

 

신제품 ‘플러스 모션데스크’는 최저 64cm에서 최고 120cm까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키 180cm 이상의 성인도 편안하게 앉거나 서서 사용할 수 있는 높이다. 

 

원터치 버튼을 활용해 전동으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며 책상 우측의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현재 높이를 확인할 수 있고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높이 3가지를 저장할 수 있어 간편하게 앉고 서는 동작을 반복할 수 있다. 

 

충돌안전센서 기능을 넣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책상이 움직일 때 물체에 부딪히면 안전센서가 이를 감지해 반대 방향으로 일정 높이 이동한 후 멈춰 손끼임 등 안전사고 걱정을 덜 수 있다. 

 

책상 뒤쪽에 전선을 정리할 수 있는 멀티탭 트레이를 넣어 디지털 기기 활용이 용이하다. 모니터 선반은 7cm, 12cm 높이 중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선반 하단에는 키보드, 필기구, A4용지 등을 수납할 수 있다. 

 

책상 상판 크기는 가로 140cm 폭 75cm며 색상은 스칸디화이트(흰색), 그레이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모니터 선반이 포함된 선반형 책상은 99만8000원, 일반형 책상은 94만8000원이다. 

 

한샘 관계자는 “바른 자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사무실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높이조절 책상을 사용하려는 고객이 많아졌다.”며 “책상을 사용할 때 장시간 같은 자세보다는 앉거나 일어서는 것을 적절하게 반복하는 것이 건강유지 및 집중력 향상에 좋다.”고 밝혔다. 

 

www.hanssem.com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제품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