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24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2018년 봄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4월의 파리’를 출시했다.
폴앤조 스프링 컬렉션 ‘4월의 파리’의 컬러와 패키지는 추운 겨울 뒤 피어나는 색색의 봄꽃과 봄의 활기로 물든 4월의 파리에서 영감을 얻어 표현됐다.
‘4월의 파리’는 페이스&아이 컬러CS, 립스틱CS와 립스틱 케이스 CS, 컴팩트 케이스, 립스틱 유브이, 펄 파운데이션 프라이머로 구성된다.
‘LP블러셔’로 불리는 ‘페이스&아이 컬러 CS’의 패키지는 파리의 예술가를 콘셉트로한 레코드판 형태로 디자인 되어있다. 블러셔와 아이섀도우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유즈 아이템으로 각 3가지 컬러가 한 세트이며 풋풋한 봄의 컬러 ‘4월의 파리’와 달콤한 컬러 구성의 ‘프렌츠 팝’ 2가지로 이루어진다.
‘생제르맹’, ‘크레미외’, ‘몽토르게이’ 총 3가지 컬러로 발매된 ‘립스틱 CS’는 컬러명과 같은 파리의 봄 거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채도가 높고 컬러가 맑다.
‘립스틱 케이스 CS’와 ‘컴팩트 케이스’는 폴앤조 패션 하우스의 2018 S/S 컬렉션 프린트로 디자인 됐다.
파리지앵의 자유롭고 로맨틱한 감성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는 프랑스 디자이너 소피 미쉘리(Sophie Mechaly)에 의해 시작됐으며, 특징적인 제품으로 패션 하우스의 컬렉션 프린트로 발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스와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제품들이 있다.
립스틱 유브이를 제외한 제품들은 모두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페이스&아이 컬러CS, 립스틱CS, 립스틱 케이스 CS, 컴팩트 케이스, 립스틱 유브이는 1월 발매되어 현재 판매 중이며, 펄 파운데이션 프라이머는 2월 1일 발매된다.
‘4월의 파리’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및 롯데닷컴, CJ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