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르크루제 카시스로 만나는 올해의 컬러

2018-01-15

 

(사진제공: 르크루제)

(사진제공: 르크루제)


 

색채전문기업 팬톤은 ‘울트라 바이올렛’을 2018년 올해의 색으로 선정했다. 이에 따라 패션, 뷰티 분야는 물론 라이프스타일까지 보랏빛으로 물들고 있는 가운데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르쿠르제(Le Creuset)가 올해의 컬러 ‘울트라 바이올렛’을 제품에 반영했다. 보랏빛으로 홈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줄 카시스 무쇠주물냄비와 스톤웨어다.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는 보라색 계열의 색상으로 우주의 미스테리를 상징하고 광활한 우주의 신비를 풀어내기 위한 인간의 지적 호기심과 탐구 능력, 창의성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 르크루제의 카시스는 울트라 바이올렛을 좀 더 차분하고 럭셔리한 느낌으로 풀어낸 컬러로 홈 다이닝과 플레이팅에 보라색을 활용하면 특유의 세련된 무드로 톤다운 시켜 현대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르크루제는 무쇠주물부터 스톤웨어 라인까지 카시스 컬러가 들어간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으며 원형무쇠주물 냄비는 소재감에서 오는 럭셔리한 분위기로 멋스러운 식탁을 완성시켜주고 접시와 머그컵 등 스톤웨어 제품은 식탁의 포인트를 준다. 카시스 컬러는 쉽게 질리지 않아 오래 두고 사용하기에 좋고 어떤 색상과도 잘 어울려 테이블을 멋스럽게 변신시켜준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자신만의 감각적인 라이프를 지향하는 2030 소비자들은 주방용품 구매시에도 트렌디한 컬러에 민감하다. 특히 자신만의 감각적인 다이닝 테이블이나 홈 스타일링을 SNS를 통해 공유하는 경우가 늘어나면서, 올해의 컬러에 맞는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 카시스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있다.”며 “올 한해도 르크루제와 함께 독창적인 홈다이닝과 플레이팅을 통해 멋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시스 컬러 제품은 르크루제 온라인부티크(www.e-lecreuset.co.kr) 및 르크루제 입점 백화점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리빙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