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네오플램 밀폐용기 ‘스마트씰’, ‘2017 굿디자인 어워드’서 우수디자인 상품 선정

2017-12-06

 

네오플램 밀폐용기 ‘스마트씰’이 ‘2017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 상품을 선정됐다.(사진제공: 네오플램)

네오플램 밀폐용기 ‘스마트씰’이 ‘2017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 상품을 선정됐다.(사진제공: 네오플램)


 

글로벌 주방용품 전문기업 네오플램의 밀폐용기 ‘스마트씰’이 ‘2017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 상품으로 선정됐다. 

 

‘스마트씰’은 뚜껑 부분에 특허받은 다이얼 잠금 구조를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뚜껑의 레버를 90도로 돌리면 잠금 및 밀폐가 가능하다. 

 

기존 제품과 대비해 더욱 슬림해진 두께로 사용 공간을 늘렸고, 강화된 밀폐력으로 말린 과일, 시리얼, 견과류 등의 드라이 푸드는 물론, 액체류도 보관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비스페놀-A(BPA) 등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가소제를 첨가하지 않는 친환경 신소재인 트라이탄을 사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직사각형 및 정사각형, 원형 등 형태별로 동일한 뚜껑 사이즈를 사용해 다양한 모듈 구성으로 쌓을 수 있어 냉장고나 주방의 수납장에 콤팩트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네오플램 마케팅팀 김지나 팀장은 “‘2017 글로벌생활명품’에 선정된 데 이어 ‘2017 굿디자인’을 수상함으로써 스마트씰 제품의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디자인은 물론, 사용자가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주방용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facebook twitter

#브랜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