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칭따오X올드독, 콜라보레이션 캘린더 증정 이벤트 실시

2017-12-04

 

칭따오가 2018년 황금 개의 해를 맞아 인기 웹툰 캐릭터 올드독과 콜라보레이션한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비어케이)

칭따오가 2018년 황금 개의 해를 맞아 인기 웹툰 캐릭터 올드독과 콜라보레이션한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비어케이)


 

칭따오가 2018년 황금 개의 해를 맞아 인기 웹툰 캐릭터 올드독과 콜라보레이션한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칭따오와 올드독의 콜라보레이션 캘린더는 2018년 황금 개의 해를 맞아 인기 웹툰 캐릭터 올드독의 정우열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캘린더에는 ‘2018 칭따오로 행복하개’를 주제로 하여 매 월 시즌에 맞는 올드독 캐릭터 일러스트와 ‘2018 무술년을 기대하개’, ‘아프지 말고 튼튼하개’ 등 ‘개’로 마무리 되는 유머러스한 문구를 배치해 칭따오 특유의 유쾌한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냈다. 

 

칭따오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2017년 한 해 동안 칭따오와 함께 즐거웠던 추억을 댓글로 공유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당첨자 총 1천 명에게 캘린더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0일 칭따오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칭따오의 공식 수입 유통사 ㈜비어케이는 “올 한 해 칭따오에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일상에 유쾌함을 더하는 ‘펀 비어(Fun beer)’ 칭따오와 함께 2018년도 즐겁고 유쾌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facebook twitter

#브랜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