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이번엔 후드 라이언, ‘더페이스샵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시즌3 출시

2017-09-18

 

더페이스샵이 국민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사진제공: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이 국민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사진제공: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이 ‘국민캐릭터’로 불리는 카카오프렌즈와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이언’이 하늘색 후드 티를 입은 모습을 패키지화한 ‘후드 라이언’이 메인으로 등장하며, 후드 라이언은 쿠션, 미니 메이크업 바, 바디&헤어 등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된다.  

 

대표제품은 ‘후드라이언 쿠션’이다. 케이스에는 후드라이언이 입체적으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이 케이스에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리필을 선택, 후드라이언이 그려진 전용 파우치에 담아 자신만의 후드라이언 쿠션을 완성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이 후드라이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신제품 ‘미니 메이크업 바’는 꼭 필요한 아이템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키트(Kit) 인기에 맞춰 탄생한 제품이다. 

 

‘후드라이언 밀크&시어버터 바디오일 로션’과 ‘후드라이언 밀크&시어버터 크리미 바디워시’는 제품 용기가 후드라이언 얼굴이다. 

 

이밖에도 치아씨드로 수분은 채우고 피지는 잡아주는 ‘후드라이언 치아씨드 피지잡는 수분크림’ 2종, 자연스럽게 헤어라인을 정리해주는 ‘후드라이언 퀵 헤어 퍼프’, 후드라이언의 앙증맞은 모습을 극대화한 립밤 겸 키링인 ‘후드라이언 림밥’ 등 스킨 및 바디케어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후드라이언의 깜찍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제품이 출시됐다. 

 

카카오프렌즈의 후드라이언 외에 카카오프렌즈의 어린 시절 모습을 반영한 캐릭터 ‘리틀 프렌즈’도 이번 콜라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페이스샵의 베이비라인, 순한 원료 등 특징에 맞는 캐릭터 컨셉을 적용해 앙증맞고 귀여운 리틀 프렌즈를 베이비 선 쿠션, 마스크 시트, 핸드 크림 등에 제품에 그려 넣었다. 특히 베이비 선 쿠션에는 DIY가 가능한 리틀 프렌즈 스티커가 내장되어 있어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의 재미와 즐거움을 한층 더 느낄 수 있다. 

 

‘더페이스샵X카카오프렌즈 후드라이언’은 전국 더페이스샵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만날 수 있다.

 

www.lgcare.co.kr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캐릭터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