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가 신촌 동네서점 ‘위트앤시니컬’과 특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패브릭매트와 컨셉노트를 출시한다.
위트앤시니컬은 유희경 시인이 운영하는 시집 전문서점이다. 매일 다른 컨셉으로 서가를 꾸미고, 손님에게 맞는 시집을 추천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예스24는 독특한 분위기와 컨셉을 가진 중소서점을 더 많은 독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출시 제품으로는 공간의 분위기를 아늑하게 연출해주는 ‘패브릭매트 5종’과 세련된 표지가 눈길을 사로잡는 ‘컨셉노트 3종 세트’가 있다. 두 제품은 책, 음악, 여행에서 영감을 받아 원고지, 악보, 세계 지도를 본뜬 형태와 색상으로 디자인되었다.
패브릭매트 5종 (사진 출처: 예스24 홈페이지)
컨셉노트 3종. 안의 내지는 원고지, 악보, 지도 형식으로 디자인되었다. (사진 출처: 예스24 홈페이지)
본 제품은 9월 1일부터 예스24릍 통해 도서, eBook, 직배송중고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만이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5일부터 15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제시한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원하는 사은품 1개를 추가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네서점의 특색을 살린 ‘예스24X위트앤시니컬’ 콜라보 사은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
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