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31
거실은 가족이 함께 모여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이자, 집을 가장 집다운 곳으로 만들어주는 공간이다.
사람들은 거실을 통해 나 자신, 나아가 가족의 삶에 대해 보여주고자 하지만, 경험과 시간, 비용 부족 및 공간 제약 등 다양한 이유로 대부분 비슷한 스타일의 거실에서 살고 있다. 이케아는 거실이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며 일상을 즐기는 공간으로 꾸밀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이케아는 오는 9월 17일까지 연남동 빵꼼마에서 ‘헤이거실(Hej Geösil)’ 팝업 전시 공간을 운영한다.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모습의 거실을 보여줌으로써, ’진정한 내 모습을 표현할 수 있는 거실’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함이다. 이곳에서는 총 4가지 테마의 쇼룸과 신제품, 2018년 카탈로그를 만날 수 있다.
한편, 이번 이케아의 ’브랜드라마’는 혁오 밴드와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이케아 측은 ”혁오 밴드의 보컬 오혁은 나를 표현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가장 잘 할 수 있는 사람이다. ’Express yourself’라는 이번 이케아의 새로운 전략과 잘 맞을 거라고 생각해 함께하게 됐다”며 ”이번 브랜드 드라마를 통해 공간 활용 및 자유로운 자기표현의 가능성을 엿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Express yourself 거실을 내 멋대로’ 캠페인과 새로운 브랜드라마, ’헤이거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케아 홈페이지(www.IKE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_추은희(ehchu@jungle.co.kr)
사진제공_ 이케아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