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리뷰

‘나’다운 거실 만들기

2017-08-31

 


 

거실은 가족이 함께 모여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이자, 집을 가장 집다운 곳으로 만들어주는 공간이다. 

 

룸1: Make room for family & friends 거실을 내 멋대로

룸1: Make room for family & friends 거실을 내 멋대로


 

사람들은 거실을 통해 나 자신, 나아가 가족의 삶에 대해 보여주고자 하지만, 경험과 시간, 비용 부족 및 공간 제약 등 다양한 이유로 대부분 비슷한 스타일의 거실에서 살고 있다. 이케아는 거실이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며 일상을 즐기는 공간으로 꾸밀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연남동 빵꼼마에 꾸며진 헤이거실 팝업 공간

연남동 빵꼼마에 꾸며진 헤이거실 팝업 공간


 

이를 위해 이케아는 오는 9월 17일까지 연남동 빵꼼마에서 ‘헤이거실(Hej Geösil)’ 팝업 전시 공간을 운영한다.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모습의 거실을 보여줌으로써, ’진정한 내 모습을 표현할 수 있는 거실’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함이다. 이곳에서는 총 4가지 테마의 쇼룸과 신제품, 2018년 카탈로그를 만날 수 있다.

 

룸2: Make room for play 거실을 모두의 놀이터로

룸2: Make room for play 거실을 모두의 놀이터로

 

룸3: Make room for celebration 거실을 행복한 순간으로

룸3: Make room for celebration 거실을 행복한 순간으로

 

룸4: Make room for nature 거실을 자연과 가깝게

룸4: Make room for nature 거실을 자연과 가깝게


 

한편, 이번 이케아의 ’브랜드라마’는 혁오 밴드와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이케아 측은 ”혁오 밴드의 보컬 오혁은 나를 표현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가장 잘 할 수 있는 사람이다. ’Express yourself’라는 이번 이케아의 새로운 전략과 잘 맞을 거라고 생각해 함께하게 됐다”며 ”이번 브랜드 드라마를 통해 공간 활용 및 자유로운 자기표현의 가능성을 엿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Express yourself 거실을 내 멋대로’ 캠페인과 새로운 브랜드라마, ’헤이거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케아 홈페이지(www.IKE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_추은희(ehchu@jungle.co.kr)

사진제공_ 이케아 코리아

facebook twitter

#브랜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