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느님의 위대함을 말하고자 하면 입이 아플 정도다. 그래서 KFC는 치느님을 따르는 우리를 위해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였다. 이제, 치느님에 대한 우리의 사랑을 당당하게 표현할 때가 되었다.
7월 12일, KFC가 브랜드 MD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샵
‘KFC Ltd.’(
www.kfclimited.com)를 열었다. 다국적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이 연 쇼핑몰이라니. 장난인 줄 알았다. 그러나 막상 사이트에 가보니 하나의 패션 브랜드를 보는 듯했다.
KFC와 켄터키 할아버지(KFC 창업주 커넬 센더스)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제품들은 구성이 다양하다. 복고풍의 티셔츠, 키치한 느낌의 배지, 멋스러운 아트 액자까지. KFC 팬이 아니더라도 지갑을 열게 되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8달러부터 시작하는 제품들은 모두 한정판으로, 품절되면 그걸로 끝이다. 그만큼 품질에도 신경을 썼다고 한다. KFC는 재입고를 기다리느니, 차라리 새로운 컬렉션을 기다리는 편이 더 좋을 것이라고 충고한다.
출근할 때 딱딱한 비즈니스 복장만 한다면, 프라이드 치킨 양말을 추천한다. 지루한 당신의 패션에 유머를 선사할 것이다.
목이 허전한가? 그렇다면 켄터키 할아버지 스타일의 보타이와 힙합미 뿜뿜인 ‘Finger Lickin' Good’ 목걸이를 해보자.
치킨 왕국을 이루어낸 켄터키 할아버지 옆에서 잠들 수 있는 베갯잇. 켄터키 할아버지 보호 아래 꿈속에서 치킨을 왕창 먹을 수 있을 것이다.
치킨에 대한 사랑이 듬뿍 담겨있는 티셔츠와 스웨터. I love 치킨, you love 치킨, We are the world!
KFC Ltd.의 최고가 제품인 400년 된 운석으로 만든 치킨 징거 버거. 아쉽게도 품절이다.
징거버거 운석을 못 사 허전한 마음을 에나멜 배지로서 달래보자.
KFC Ltd. 컬렉션은 KFC와 프라이드 치킨에 대한 사랑을 멋지게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다. KFC는 지난 70년간 미국 팝 컬처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KFC 로고와 커넬 샌더스 캐릭터의 힘이 있었기 때문에 이것이 가능했다고 설명했다.
치킨에 대한 사랑이 엿보이는 KFC Ltd. 컬렉션은 앞으로도 의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하여 꾸준히 출시될 계획이다. 과연 얼마나 치킨 마니아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제품이 나올지 기대된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 저녁은 특별히 KFC 치킨으로 결정했다.
자료제공_ KFC(
www.kf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