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13
핀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Iittala)가 한식기 ‘떼에마 띠미(Teema Tiimi)’ 컬렉션에서 싱그러운 터콰즈(Turquoise) 색상을 새롭게 출시한다.
떼에마 띠미는 지난해 이딸라가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선보인 한식기로 한국 고유의 식문화를 반영해 밥그릇, 국그릇, 3가지 크기의 찬기, 뚜껑이 있는 볼 등 꼭 필요한 구성됐으며 간결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우아하고 부드러운 질감의 화이트와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펄그레이 색상으로 출시, 한 달여 만에 일부 품목이 일시 품절됐을 만큼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러한 인기에 힘입어 이딸라는 이번 시즌 터콰즈(turquoise) 색상을 추가로 출시하고 다양한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떼에마 띠미 터콰즈 라인은 싱그러운 색감으로 기존의 화이트, 펄그레이 색상 한식기와 믹스매치하기에 좋고 클래식 테이블웨어 컬렉션 ‘떼에마(Teema)’의 화이트, 블랙 등 모노톤이나 올해 새롭게 출시된 라이트 블루 등 이딸라의 다채로운 식기들과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감각적인 테이블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이딸라 마케팅팀 이서용 부장은 “간결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인기 있는 이딸라의 첫 한식기 라인업에서 여름을 맞아 터콰즈 색상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싱그러운 색상의 한식기로 여름철 식탁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식기 떼에마 띠미 터콰즈 신제품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비롯한 전국 이딸라 백화점 매장과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매장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02-749-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