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Heineken)이 2017년 글로벌 뮤직 캠페인 ‘음악에 산다(Live Your Music)’를 전개한다.
음악에 산다 캠페인은 음악을 듣는 것을 넘어, 팬의 적극적인 참여와 그에 따른 특별한 경험을 이끌어 내는 프로젝트다.
이를 위해 하이네켄은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과 호흡을 맞춘다. ‘서울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5월 13일~14일)’, ‘서울 재즈 페스티벌(5월 28일~29일)’,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7월 8일)’,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8월 11일~13일)’, ‘렛츠락 페스티벌(9월 23일~24일)’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음악에 죽고 사는 이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은 화려한 연출과 웅장한 퍼포먼스로 유명하다. (출처: 하이네켄 코리아 페이스북)
하이네켄은 뮤직 페스티벌을 단순히 후원하는 것이 아니라, 페스티벌마다 화려한 하이네켄 스테이지를 만든다. 또한, 7월 8일에 개최하는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에서는 ‘위대한 여정(THE GRAND VOYAGE)’이라는 테마로 화려한 연출과 웅장한 퍼포먼스를 통해 관객들에게 보다 스펙타클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 전했다.
이와 함께 하이네켄은 스트리밍 플랫폼 ‘멜론’과 함께 뮤직프로젝트 ‘스테이션 H(Station H)’를 진행한다. 본 프로젝트에서는 하이네켄이 후원하는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아티스트와 기획자가 말하는 뒷이야기뿐 아니라, 꼭 들어야 할 플레이 리스트를 함께 추천한다.
하이네켄 음악에 산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와 페이스북(/Heineken), 인스타그램(@Heineken_KR) 그리고 멜론 Station H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