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11
오는 6월 17일과 28일 양 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웃음과 사랑이 넘치는 음악축제 ‘스마일러브위크앤드(Smile, LOve, Weekend)’가 개최된다.
‘스마일러브위크엔드’ 는 지난 4월 ‘자이언티’, ‘정준일’, ‘페퍼톤스’, ‘볼빨간사춘기’, ‘South Club(남태현)’이 포함된 16팀의 첫 번째 라인업을 공개했고, 지난 10일 두 번째 라인업을 발표했다.
두 번째 라인업에는 ‘칵스’와 ‘솔루션스’가 먼저 이름을 올렸고,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모던록 밴드 ‘몽니’와 ‘짙은’, 최근 가장 뜨거운 신예로 각광 받는 ‘오왠’, ‘바닐라 어쿠스틱’, ‘헤르쯔 아날로그’, ‘쏠라티’, ‘위아영’ 등 감성 음악의 선두에 있는 팀들이 합류했다. 또한 어쿠스틱 셋으로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약속한 ‘로맨틱 펀치’와 ‘신세하’, ‘뷰티핸섬’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까지 추가됐다.
이로써 드디어 음원 강자 ‘옥상달빛’, ‘샘김’, ‘이지형’과 역주행의 주인공 ‘신현희와김루트’, 최근 콜라보 싱글을 발표한 ‘피터팬 컴플렉스’와 ‘프롬’, 공연마다 매진을 기록 중인 ‘쏜애플’, ‘잔나비’, ‘위아더나잇’ 등의 첫 번째 라인업에 2차 라인업까지 추가되며,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28팀의 화려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스마일러브위크엔드’를 주최하는 루비레코드는 공연과 함께 페스티벌을 찾은 관람객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도 추후 공개할 것을 예고했다.
‘스마일러브위크엔드’는 예스24에서 일일권 및 양일권 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스마일러브위크엔드’ 공식 SNS 페이지(@SmileLOveWeekend)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