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Studio Black, ‘도시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주제로 8th 클래스 개최

2017-04-28

 

현대카드 Studio Black이 오는 5월 18일 ‘현대카드 Class 08: 도시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 (김정후 박사)’을 개최한다. (사진제공: Studio Black)

현대카드 Studio Black이 오는 5월 18일 ‘현대카드 Class 08: 도시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 (김정후 박사)’을 개최한다. (사진제공: Studio Black)


 

현대카드 Studio Black은 오는 5월 18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Studio Black 5층 Event Hall에서 ‘현대카드 Class 08: 도시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 (김정후 박사)’을 개최한다. 

 

강연자인 김정후 박사(런던대학 펠로/ 한양대 특임교수)는 건축가에서 출발해 도시학, 사회학, 지리학을 아우르며 유럽을 주무대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과 영국에서 도시건축정책연구소를 운영하며 도시, 건축, 디자인, 문화예술과 관련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 중이고, 여러 기관과 지방자치단체를 자문하고 있다. 특히, 도시재생 전도사로 불리며 도시분야의 담론을 선도하는 가운데 도시와 사회의 건강한 발전을 위한 대안을 모색 중이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문화예술 및 창조산업이 도시와 상생 발전하기 위한 비전과 개념을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설명할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맥주를 즐기며 서로 네트워킹 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이번 클래스는 내부 멤버 및 초청자들만 대상으로 진행되던 기존의 현대카드 클래스와는 달리,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Studio Black 홈페이지(studioblack.hyundaicard.com)에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02-6302-7000으로 하면 된다. 

 

한편, 현대카드 Studio Black은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 스타트업 및 전문가를 위한 최적의 업무 공간과 서비스를 지원하는 현대카드가 만든 Co-working Space이다. Studio Black은 멤버 간 서로 교류하고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함께 공존하고 성장해가는 비즈니스 생태계를 만들어가기 위하여 현대카드가 엄선한 강연과 다양한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전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