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모던 로맨틱, ‘멜리사x제이슨 우’ 컬래버레이션 라인 출시

2017-03-28

 

멜리사가 2017년 SS시즌 ‘멜리사x제이슨 우’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사진제공: 티비에이)

멜리사가 2017년 SS시즌 ‘멜리사x제이슨 우’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사진제공: 티비에이)


 

멜리사(melissa)가 2017년 SS시즌 ‘멜리사x제이슨 우’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브라질 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는 장폴고티에(Jean Paul Gaultier)를 시작으로 비비안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 칼라거펠드(Karl Lagerfeld) 등 패션, 디자인, 음악계의 저명 인사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매시즌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여왔다. 

 

제이슨 우(Jason Wu)와 멜리사는 4년간 파트너쉽을 이어왔으며, 디자이너 특유의 럭셔리 엘레강스 무드에 젤리슈즈의 페미닌함과 섬세함을 더한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멜리사 원더풀x제이슨 우(melissa wonderful X Jason wu)’를 콘셉트로 한 멜리사의 2017 SS시즌에서는 모던함과 로맨틱 무드의 조화가 돋보인다. 또한 블랙 브라운의 시크한 컬러매치에 유니크한 디자인과 스트랩 장식이 돋보이는 샌들과 슬리퍼, 사랑스러운 보(BOW) 디테일의 플랫슈즈 등으로 페미닌함의 절정을 이루었다.

 

‘멜리사x제이슨 우’의 뉴시즌 컬렉션은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앳코너와 온라인 LF몰, 멜리사 공식 사이트 및 전국 주요 백화점 멜리사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www.mdreams.com

 

facebook twitter

#패션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