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16
담배는 해롭다. 그래서 담뱃갑에는 이 사실을 전하기 위한 적나라한 이미지들이 담겨있다. 그렇다면 담배를 끊어야 할까, 담배 케이스를 장만해야 할까.
담배는 해로운 것이 확실하지만, 담배 케이스에 그 유해함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순 없다. 담배 케이스 제조업체 (주)케이에스와이글로벌이 신개념 담배 케이스 ‘에띠(ETTI)’를 출시했다.
에띠 담배 케이스는 국내에서 제조됐다. 기존 담배 케이스는 주로 실리콘이나 금속으로 만들어진 것들이 대부분이었던 것에 반해 에띠는 특수 코팅 종이 재질로 만들어져 부담 없는 가격과 뛰어난 휴대성을 지닌다. 일반 담뱃갑과 비슷한 재질이 특징으로, 가벼우면서도 손으로 쥐었을 때 이질감이 적고 사용법이 간편한 것이 장점이다.
에띠는 일반형 5종과 슬림형(에쎄, 보헴시가슬림 등) 5종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또 커스터마이징 생산을 통해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할 수 있어 기업 특판 판촉물로도 활용할 수 있다.
1년 가량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완성된 에띠 담배 케이스는 현재 특허청에 상표 및 실용신안 출원 중이다. 스토어팜 및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과 종합 쇼핑몰, 소셜커머스 사이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편의점에 입점 중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에띠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