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다채로운 컬러, 세계적 디자이너와의 컬래버 라인 공개, 젤리슈즈 멜리사 17년도 SS 시즌 컬렉션

2017-02-07

 

멜리사의 SS 17 시즌 뉴 컬렉션(사진제공: 티비에이)

멜리사의 SS 17 시즌 뉴 컬렉션(사진제공: 티비에이)


 

젤리 슈즈 브랜드 멜리사가 새로운 디자인의 2017년 SS 뉴 컬렉션을 새롭게 런칭했다. 

 

지난 2일 시즌 프리젠테이션을 개최한 멜리사는 이날 행사에서 소재 특유의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과 함께 제이슨우, 비토리노 캄포스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와의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공개, 큰 호응을 얻었다.

 

멜리사의 시즌 테마는 매쉬업(MASH UP) 컬렉션이다. 인터넷과 소셜미디어 시대의 사람과 공간 그리고 문화의 공존이 담는 시즌 테마로 ‘믹스’와 ‘재창조’의 뉴 트렌드를 제시했다. 

 

또한 멜리사는 이번 시즌, 스포티한 감성부터 러블리 무드까지 다양하고 새로운 데일리룩을 제안할 예정으로,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과 모던함의 공존을 통해 그 어떤 시즌보다 다양한 의미로 제품을 조화롭게 담아냈다는 평을 받기도 했다.

 

SS 17 시즌 뉴 컬렉션은 성인 여성라인 멜리사, 아동 주니어라인 멜, 베이비 라인 미니멜리사 등 모든 연령대를 커버할 수 있는 3가지 라인으로 출시되며 멜리사는 LFmall 온라인몰과 편집샵 앳코너에서 미니멜리사는 키즈셀렉샵 토박스에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mdreams.com)와 인스타그램 참조.

facebook twitter

#패션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