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워치 엑스 (사진제공: Matrix Industries)
매트릭스 인더스트리즈(Matrix Industries)가 출시한 파워워치 X(PowerWatch X) 모델이 CES의 영광스러운 ‘라스트 가젯 스탠딩 컴페티션(Last Gadget Standing Competition)’에서 우승했다.
파워워치 X는 매트릭스 인더스트리즈가 작년 11월 출시한 충전할 필요가 없는 열전기 스마트워치인 매트릭스 파워워치(Matrix PowerWatch)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더욱 크고 공격적인 디자인으로, 열전기 발전 역량을 대폭 늘리고 경보 및 알림용 진동모터를 비롯한 추가 기능이 지원된다. 또한 본체 내구성도 강화되었을 뿐만 아니라, 200m 방수 기능이 있어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스마트워치로 손꼽힌다.
매트릭스 파워워치 X는 인디고고(Indiegogo)에서 사전 주문이 가능하며, 공식 발매는 오는 10월이다. 249.99 달러에 판매될 예정이지만, 사전 주문 기간에는 159 달러에 제공한다. 참고로 하루 남았다. 자세한 정보는 Matrixindustries.com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견고한 항공기급 알루미늄 스마트워치는 사용자의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동기화되고 현지 시간대로 자동 조정되며 활동, 수면, 칼로리, 전력 등을 정확하게 추적한다. 매트릭스 파워워치는 고대비 디스플레이를 보유하고 군용 등급의 나일론 스트랩이 제공되며 50m 방수 기능이 있다. 이 제품은 전력이 생성되고 있음을 나타내는 전력계를 제공하는 세계 유일의 스마트워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