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15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이 뱀부 슬레이트(Bamboo Slate)와 뱀부 폴리오(Bamboo Folio)를 국내에 출시하면서 이를 기념한 런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공동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3종으로 출시된 뱀부 스마트패드 신제품 뱀부 슬레이트 소형(A5), 뱀부 슬레이트 대형(A4), 뱀부 폴리오 대형(A4) 모델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G마켓과 옥션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뱀부 스타일러스 솔로(Bamboo Stylus Solo) CS-160를 증정한다. 뱀부 스타일러스 솔로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터치펜으로, 겨울철 외부에서도 장갑을 낀 상태에서도 디지털 기기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유용한 아이템으로 꼽힌다.
뱀부 슬레이트와 뱀부 폴리오는 종이에 쓴 글씨나 그림을 디지털 파일로 변환시켜 디지털 파일을 편집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스마트패드 제품이다. 자신의 노트에 펜으로 쓴 손글씨와 아이디어 스케치 등을 간단한 버튼 터치를 통해 디지털 파일로 변환할 수 있고 작업물을 모든 iOS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편집, 저장, 공유할 수 있다.
특수종이가 아닌 일반 종이의 사용이 가능하고 라이브모드 기능을 통해 종이에 쓰는 것을 모바일 기기에 실시간으로 동기화 할 수 있으며 또한 손글씨를 텍스트로 변환해주는 기능도 갖춰 노트필기, 강의, 회의, 손그림, 스케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판 형태의 간편한 슬림형 디자인으로 되어있는 뱀부 슬레이트는 소형(A5)과 대형(A4)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되며 뱀부 폴리오는 대형(A4)으로 덮개가 있어 명함 및 문서를 넣을 수 있는 별도의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성상희 한국와콤 마케팅팀 부장은 “뱀부 스마트패드 2종은 아날로그와 디지털이 결합한 완벽한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뱀부 스파크 제품의 후속 모델”이라며, “손글씨에 익숙한 학생부터 회의가 많은 직장인, 손그림이나 스케치, 콘티 작업 등을 주로 하는 아티스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런칭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