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 2016-09-30
라이터를 비롯한 여러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출시하는 지포(Zippo)가 태권브이 탄생 40주년을 맞아 세 번째 ‘로보트 태권브이’ 컬래보레이션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지포의 세 번째 한정판 라이터 패키지로, 국내에서만 만나 볼 수 있어 더욱 소장 가치가 크다.
1976년에 탄생한 로보트 태권브이는 한국 최초의 로보트 애니메이션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는 한국의 대표적인 문화 아이콘이다.
이에, 지포는 로보트 태권브이 탄생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로보트 태권브이가 새겨진 라이터를한정판 패키지로 선보인다. 지포와 태권브이 팬들이 좋아할 이번 패키지는 실버와 골드 색상으로 출시되며, 실버 패키지는 500개, 골드 패키지는 20개로 수량이 한정되어 있다.
실버 패키지는 실버 지포 라이터와 실버 주화(10g)로 구성된다. 각 제품에는 개별 고유번호가 각인되어 있어, 상품의 희소성을 보여준다. 라이터에는 로보트 태권브이의 역동적인 모습이 담겨 있으며, 음각으로 처리된 로보트 태권브이는 실버와 블랙의 색감 대비가 느껴진다. 또한, 특별한 소장품이 될 수 있도록 전시 가능한 특별 제작 박스도 함께 제공한다.
골드 패키지는 골드 지포 라이터와 골드 주화(순금 24K, 11.25g)로 구성된다. 오직 20개만 제작되어 희소성이 높다. 블랙과 골드의 매치로 고급스러움과 력셔리함이 느껴진다. 골드 패키지에는 특별한 포장은 물론 골드 보증서도 함께 제공된다.
지포의 로보트 태권브이 한정판 패키지는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www.smgstore.co.kr)에서 구매 가능하며, 실버 패키지는 15만 원, 골드 패키지는 130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