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LG 스마트폰 테마를 내 손으로! LG SmartWorld 홈 테마+디자인 공모전

2016-09-12

 

 

온라인 디자인 플랫폼 라우드소싱이 ‘LG SmartWorld 홈 테마+디자인 공모전’을 9월 6일부터 9월20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스마트폰에 사용되는 잠금 화면, 홈 화면, 아이콘을 자신의 개성에 따라 디자인하는 콘테스트로, 최종 수상작은 LG스마트월드(kr.lgworld.com)에 출시되어 세계적으로 판매된다.

접수는 라우드소싱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디자인 시안을 업로드하는 방식이며, 출품작 중 30개 팀이 1차 심사에서 선정된다. 이후 선정 팀들은 7일 동안 LG 디자인 연구소 전문가에게 멘토링을 받으며 자신들의 시안을 수정·보완할 단계를 거친다. 최종 우승작은 이렇게 업그레이드된 시안을 바탕으로 10월 11일에 발표된다.

상금은 대상 500만 원(1명), 최우수상 300만 원(2명), 우수상 100만 원(6명), 장려상 50만 원(16명)등 총 25개 팀에게 수여되며, 특히 수상자에게는 스마트폰 꾸미기 콘텐츠 디자인 제작 과정에 직접 참여하고 전문가의 피드백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디자인에 참고할 화면 및 아이콘 상세 가이드는 라우드소싱 홈페이지(www.loud.kr)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공모전에 대한 문의는 1599-3413 혹은 help@loud.kr로 하면 된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