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01
IT 콘텐츠 개발사 성산기획(대표 유용호)이 신개념 리워드 앱 ‘키웹(KEYWEB)’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동안엔 광고가 화면에 노출되었다가 금방 사라져 소비자가 원하는 순간에 확인할 수가 없었다. 하지만 ‘키웹’의 광고는 단순 노출이 아닌 맞춤형 전달 광고이기 때문에 필요한 정보를 놓칠 염려가 없으며 원할 때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키웹’은 유저가 광고를 확인할 때마다 1포인트 당 1원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 포인트는 키웹 내에서 상품을 구입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2만 원 이상부터는 출금도 가능하다.
광고를 보고 상품에 문의사항이 생길 경우 광고 하단의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판매자와 1:1 대화가 가능한 채팅창이 생성되는데, 이 대화창은 판매자와 소비자 외에는 볼 수 없기 때문에 내용에 대한 비밀은 철저히 보장된다.
성산기획의 유용호 대표는 “온라인 상의 넘쳐나는 정보 속에서 유저들이 겪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키웹’을 개발했다. 광고주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