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23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Denby)가 여름을 맞아 여름 상차림을 완성하는 트렌드 아이템으로 ‘화이트 테이블 웨어’를 선보인다.
덴비의 화이트 테이블 웨어는 청량감을 선사하며 식욕이 떨어지는 더운 여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깔끔한 상차림을 연출하는 흰색은 그릇에 담긴 음식의 색감을 강조하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식욕을 자극하는 효과가 있다.
화이트 테이블 웨어는 다채로운 색감의 한식 메뉴와도 잘 어우러진다. 편안한 일상 상차림은 물론 정갈한 한정식 차림에도 품격있게 사용할 수 있다.
어떤 공간과 분위기에도 잘 녹아드는 디자인은 서로 다른 패턴의 식기를 섞어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며 믹스매치 테이블 스타일링 연출에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게 한다.
덴비는 최근 독특한 쉐브런 문양이 담긴 심플한 화이트 컬러의 디자인을 갖춘 ‘내추럴 캔버스(Natural Canvas)’ 라인을 출시한 바 있으며 6월 한 달 간 ‘내추럴 캔버스’에 대해 밥 공기, 국 공기, 찬기, 머그 등 총 10종으로 구성된 ‘한식 세트’와 파스타 보울, 플레이트, 머그 등 총 6종으로 구성된 ‘브런치 세트’를 정상 가격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앞치마가 함께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