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내일의 VR 산업을 이끌 예비 전문가 모집, ‘2016 KOREA 360VR Creator 챌린지’

2016-06-17

 


 

VR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VR 콘텐츠 예비 전문가를 찾는 ‘2016 KOREA 360VR Creator 챌린지’가 개최된다.

 

‘2016 KOREA 360VR Creator 챌린지’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발굴할 100명의 예비 콘텐츠 전문가를 모집, 기획부터 촬영, 편집까지 영상 콘텐츠의 모든 과정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활동기간은 총5주로 이 기간 동안 VR 크리에이터들은 개인 혹은 팀별 미션을 통해 참신한 VR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등 영상 콘텐츠에 관한 모든 것을 체험하는 최고의 기회를 누리게 된다. 

 

여행, 스포츠, 뷰티, 버스킹, 익스트림, 개인방송까지 자신의 경험을 표현하는 콘텐츠라면 장르와 컨셉을 불문하고 도전할 수 있으며 차별화된 콘텐츠를 발굴할 열정과 톡톡튀는 아이디어를 지닌 미디어, 콘텐츠, 영상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청년이면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 기간은 오는 7월 3일(일)까지로 이메일(vrcreator2016@gmail.com)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결과는 7월 8일(금)에 발표되며 선정된 크리에이터들은 7월 12일(화)부터 8월 12일(금)까지의 활동기간동안 총 10개의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크리에이터 전원에게는 VR Creator 수료증과 VR 360CAM이 주어진다. 우수 크리에이터에게는 고용노동부 장관상, 한국콘텐츠진흥원장상, LGU+상, 채널A상, 특별상, 우수출품작상 등의 시상 및 LG 360VR, LG G5 지급, 영상기획/제작 교육 지원, 제작활동비 지원, LGU+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가산점 부여 등의 특전이 주어지며 우수작은 LTE비디오포털 및 온라인 커뮤니티 업로드를 통해 1,000만 이용자들을 만나게 된다. 

 

문의: vrcreator2016@gmail.com

 

facebook twitter

#전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