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세상을 뒤엎을 아이디어 공모, 융합쇼핑플랫폼 우고스 ‘제1회 상상초월 공모전’ 개최

2016-05-16

 


 

쇼핑에 스릴을 더한 차세대 융합쇼핑플랫폼 우고스가 6월 1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의 슬로건은 ‘우고스, 상식을 뒤엎다! 당신의 아이디어, 세상을 뒤엎다!’로 총 상금 6,000만 원과 채용 기회, 우고스 딜링 제공 등 기존 공모전들에 비해 큰 규모로 진행된다. 

 

공모 부문은 우고스 홍보 영상 컨텐츠(45초~3분 이내), 우고스 슬로건(20자 이내), 지면광고(전면 15단: 51×37cm), 웹툰(JPG파일, 해상도 300dpi, 가로 700픽셀, 세로 제한 없음)의 총 네 개 부문이며, 조회수를 반영, 수상작을 결정한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는 Woogos 상상초월 공모전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고, 접수 기간은 6월 1일(수)부터 8월 31일(수)까지다. 

 

수상작은 9월 22일(목) 발표될 예정이며 대상(2팀)과 최우수상(4팀) 총 6팀에게는 각각 총 1천만 원, 총 8백만 원의 상금과 함께 (주)트라이그람스코리아의 채용 기회도 주어진다. 

 

(주)트라이그람스코리아는 공모전 참여를 위한 우고스의 학습을 통해 쇼핑에 게임을 더한 융합쇼핑플랫폼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인지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으며 공모전을 통해 대학생 및 일반인 중 창업 및 취업을 원하는 인재들이 창의적인 재능을 펼칠 수 있음은 물론, 향후 우고스를 통해 다양한 창업 및 취업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우고스는 이번 공모에 참가, 접수하는 참여자들에게 우고스 쇼핑플랫폼 활용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우고스 플랫폼 전문가를 양성하여 중소기업 파견 및 취업의 기회를 제공할 뿐 아니라, 우고스 파트너로서 중소기업 광고 영상 제작, 플랫폼 활용 교육 및 영상 자료 제작을 위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www.woogos.com 

 

상상초월 공모전 홈페이지: www.woogoscontests.com

상상초월 공모전 참가 신청: www.j.mp/woogosidea

㈜트라이그람스코리아: www.trigramskorea.com

우고스 플랫폼 관련 동영상: www.j.mp/woogosplatform

 

facebook twitter

#전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