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미피와 함께 떠나는 건강한 여행, ‘디어패커&마케리마케 미피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2016-05-13

 

LG생활건강이 출시한 디어패커 미피컬렉션(사진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출시한 디어패커 미피컬렉션(사진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팩 전문 브랜드 ‘디어패커’와 클렌징 전문 브랜드 ‘마케리마케’의 ‘미피(Miffy)’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미피는 전세계적으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로 1955년 네덜란드 동화작가 ‘딕 부르너’에 의해 탄생했으며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기 위한 여행을 떠난다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컬렉션은 패키지에 캐릭터를 담아 소장가치를 더했다

 

미피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디어패커의 ‘블랙티&블랙로즈 마스크 2종’ 과 ‘알라스카 글라시아 수딩팩’이다. 블랙티&블랙로즈 마스크는 물로 씻어내는 타입과 하이드로겔 시트 마스크로 구성되며 정제수 대신 진한 홍차와 흑장미수를 함유하여 풍부한 수분과 생기를 공급하는 홍차팩이다. ‘알라스카 글라시아 수딩 팩’은 청정 알래스카 빙하수를 담아 피부에 즉각적으로 시원하게 수분을 공급하는 오버나이트팩이다. 

 

이밖에도 클렌징 후 잔여감을 닦아주는 ‘마이 라스트 클렌징 피니셔’와 촉촉하게 각질케어를 도와주는 ‘화이트 아웃 브라이트닝 필링’ 등 총 6가지 제품에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미피 캐릭터가 담겨있다. 

 

디어패커, 마케리마케의 미피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온라인 공식 직영몰과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www.lgcare.co.kr 

 

 

facebook twitter

#캐릭터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