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나무와 금으로 장식된 친환경 헤드폰, 메제(MEZE) ‘99Classics’

2016-05-10

 

헤드폰 99Classics (좌)월넛-골드 (우)메이플-실버(사진제공: 소리샵)

헤드폰 99Classics (좌)월넛-골드 (우)메이플-실버(사진제공: 소리샵)


 

헤드폰·이어폰 프리미엄 편집샵인 소리샵(셰에라자드)이 루마니아 브랜드 메제(MEZE)의 새로운 헤드폰 ‘99Classics’ 모델을 출시했다. 

 

나무와 금으로 장식된 ‘99Classics’은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순수 조립으로 이루어진 친환경 제품이다. 각각의 제품은 고유의 나뭇결을 지녔으며 견고한 마감과 정교한 조립을 거쳐 하나의 제품이 완성되기까지는 꼬박 45일이 걸린다. 

 

99Classics에서 주목할 것은 디자인뿐만이 아니다. 99Classics는 환상적인 소리, 또렷한 고음, 이상적인 베이스 응답으로 오디오적 감흥을 전해주는 사운드 성능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듣기에 무리 없는 스펙, 비슷한 제품군 테스트 1위라는 결과로 미적으로나 기능적으로나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고 있다. 

 

아름다운 외관에 감성적 사운드를 선사하는 음악적 퍼포먼스를 지닌 99Classics 헤드폰은 트랜스듀서 크기 40mm, 주파수 응답특성 15Hz-25kHz, 무게 260g(케이블 제외)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셰에라자드 사이트(www.schezade.co.kr) 및 네이버 카페(cafe.naver.com/schezad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456,000원이며 셰에라자드 청담 매장에서 청음 및 구매가 가능하다. 

sorishop.com 

 

 

 

 

facebook twitter

#제품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