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레드닷 2년 연속 수상한 프리미엄 세라믹 스피커 ‘키아스 모브원’, 뛰어난 디자인으로 미국시장 진출

2016-03-1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2년 연속 수상한 키아스의 세라믹 블루투스 스피커 키아스 모브원(KEAS mov1)(사진제공: 키아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2년 연속 수상한 키아스의 세라믹 블루투스 스피커 키아스 모브원(KEAS mov1)(사진제공: 키아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2년 연속 수상을 한 ‘키아스(KEAS, www.keas.co.kr, 대표 강동훈)’의 세라믹 블루투스 스피커 ‘키아스 모브원(KEAS mov1)’이 미국시장에 진출하게 됐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가전 브랜드 키아스는 ‘키아스 모브원’ 출시 5개월 만에 미국 소이어(The Sawyers Company)사와 다이렉트 파트너 계약 체결을 맺었다. 

 

‘키아스 모브원’은 제품 출시 전,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꼽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컨셉디자인’ 부문에서 수상을 하며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2016 레드닷 어워드의 세 가지 분야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제품디자인’ 부문을 수상, 레드닷 2년 연속 수상을 통해 다시 한 번 탁월한 디자인을 입증했다. 특히 동일 제품으로 두 가지 부문을 수상한 경우는 최근 9년간 없던 기록으로 9년만에 레드닷 어워드의 기록을 새롭게 세우기도 했다.

 

세라믹 소재의 차용과 예술적 디자인의 우수성은 미국 진출에도 힘을 발휘했다. 키아스는 2년 연속 레드닷 수상을 계기로 미국 프리미엄 가전 유통 전문회사인 소이어사와 전격적으로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으며,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마이매미, 뉴욕을 우선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한다. 소이어사는 미국 전역의 프리미엄 부티크 매장 및 디자인 생활용품 매장, 특급 호텔체인 시장에 차별화된 전문성을 가진 유통사로 텍사스에 본사를 두고 있다. 

 

키아스 강동훈 대표는 “제품 출시 5개월 만에 이뤄진 ‘키아스 모브원’의 미국 시장 진출은 키아스의 세계적인 경쟁력을 다시 한번 인정받은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현지 파트너 및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키아스를 미국 시장의 성공적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가전 브랜드로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www.keas.co.kr 

 

facebook twitter

#제품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