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스마트 블루투스 LED 선글라스 '케미온 2' 출시

2016-02-01

 

 

웨어러블 스마트 디바이스 스타트업 퓨니엇이 기존 제품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LED 선글라스 케미온 2를 출시한다고 2월 1일 밝혔다. 

 

케미온은 스마트폰과 동기화해 선글라스 표면에 다양한 LED 효과를 만들어 내는 스마트 블루투스 LED 선글라스다. 케미온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텍스트, 그림, 애니메이션 제작해 LED로 나타낼 수 있고, 음악을 실시간으로 동기화해 이퀼라이저 형태로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2015 MAMA와 글로벌 개더링, UMF와 같은 EDM 페스티벌에서 판매돼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케미온 2는 모바일 및 웹사이트(www.chemi-on.com)에서 애니메이션을 쉽게 제작해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앱을 통해 자신이 만든 이미지를 전세계 유저들과 공유할 수 있다. 

 

더불어 텍스트 모드에 한국어, 영어뿐만 아니라 중국어, 일어 등의 다국어 기능이 추가됐고, 사용시 눈부심 방지를 위한 야간모드를 새롭게 탑재됐다. 

 

디자인도 한층 개선됐다. 이전 제품과 달리 편리성과 휴대성을 위해 안경 다리가 접히도록 했으며, 제품 구매 시 케미온 밴드가 함께 제공돼 두상에 맞지 않거나 움직임이 많아도 흘러내리지 않도록 보완했다. 

 

퓨니엇 이동훈 대표는 “LED 선글라스 케미온은 콘서트, 클럽, 노래방, 스포츠 경기 등 일상에서의 재미와 즐거움을 추구하는 세대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은 애니메이션 공유, 다중언어 지원,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 등 전세계 유저들이 더욱 재미있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밝혔다. 

facebook twitter

#제품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