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프레쉬 아이콘으로 봄맞이, 크록스 신제품 ‘카린 클로그(Karin Clog)’

2016-01-19

 

카린 클로그 키즈 (사진제공: 크록스)

카린 클로그 키즈 (사진제공: 크록스)

 

대담하고 밝은 색채로 긍정적인 느낌과 젊은 에너지를 주는 크록스가 2016년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크록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은 ‘카린 클로그(Karin Clog)’로 더 상큼하고 사랑스러워진 디자인이 특징이며 2016 봄 테마인 ‘프레쉬 아이콘(Fresh Icon)’을 반영, 기존의 클래식 클로그에 페미닌한 요소를 더했다. 

 

빈티지한 클로그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기존의 클래식 클로그를 보다 슬림하게 몰딩한 이번 신제품은 발등 부분에 스트랩을 추가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완성시켰으며 컬러풀한 패션 삭스나 그래픽 타이즈로 스타일링해 독창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크록스의 독점 기술인 ‘크로슬라이트(Croslite™)’를 적용한 아이코닉 컴포트(Iconic Comfort) 밑창은 표면과 굽으로부터 쿠션감을 제공해 오랫동안 걷거나 서 있을 때에도 편안함을 주고 미끄러짐 없는 착화감을 제공한다. 

 

블랙, 에스프레소, 네이비, 오이스터 4가지 색상 이외에 장난기 가득한 봄을 표현한 화사한 플로럴 패턴의 ‘카린 플로럴 클로그 우먼(Karin Floral Clog Woman)’도 함께 출시 될 예정이다. 가격은 44,900원이다. 

 

‘카린 클로그’는 엄마와 딸이 함께 신을 수 있는 키즈 라인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카린 클로그 키즈’는 클로그의 날렵해진 디자인과 엑스트라 스트랩으로 발을 부드럽게 감싸주어 발랄한 소녀의 이미지를 더해준다. 

 

블랙, 네이비, 파티 핑크 3가지 색상 이외에 다양한 그래픽의 컵케이크, 워터멜론 등의 챰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전국 크록스 매장과 크록스 온라인몰(www.crocs.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34,900원이다. 

 

글로벌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는 2002년 보트 슈즈 ‘비치 클로그’를 시작으로 현재 90개 나라에서 3억 켤레 이상 판매되고 있으며 편안함과 재미, 혁신을 제공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패션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