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06
겨울을 화사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해줄 티웨어가 출시됐다. 소든과 이딸라는 각각 제이콥 라인과 따이가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소든의 제이콥 라인
밀라노의 전설적인 디자이너 George J. 소든의 시그니쳐 홈웨어 브랜드 소든(SOWDEN)은 ‘제이콥 라인(Sowden Jakob Line)’을 통해 따뜻하고 평안함을 주는 파스텔 톤의 커피, 티웨어를 선보인다. 파스텔 그린과 옐로 색상에 모던한 디자인의 커피, 티웨어로 포세레인 소재의 바디가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부드러운 옐로 컬러의 소든 제이콥 커피 라인은 따뜻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주는 모던한 스타일로 2컵과 4컵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된다.
소든은 커피 본연의 맛을 추출하는 소든 소프트브루(Sowden SoftBrew™) 방식으로 전 세계 커피 전문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으며 바리스타가 내려준 듯한 커피 맛을 누구나 손쉽게 추출할 수 있어 일반인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애프터 눈 티를 즐기는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소든 제이콥 티 라인은 넓은 필터로 사용과 세척이 편리해 과일, 허브 등 다양하게 티를 블랜딩해서 즐기기에 좋다.
www.sowden.co.kr, 070-8679-2846
이딸라 따이가 기프트 세트
스칸디나비안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는 ‘따이가(Taika) 복(福)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새해를 맞아 복(福)이 가득한 한 해를 기원하는 이딸라 따이가 기프트 세트는 따이가 틴 박스와 티 타월, 그릇 등 다양하게 꾸려진 세 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과 장인정신, 실용성을 바탕으로 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는 이딸라는 1881년 핀란드에서 탄생했다.
‘따이가’는 핀란드어로 ‘마법’을 뜻하며 유명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디자인한 핀란드 출신의 스타 디자이너 글라우스 하아파니에미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완성됐다. 숲과 부엉이, 여우 등 핀란드의 자연을 동화적 감성으로 표현한 화려한 일러스트레이션과 강렬한 색상의 조화가 특징이다.
이딸라는 새해를 기념해 이딸라 멤버십 가입 후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2016년 따이가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수량으로 사은품 소진 시 마감된다.
이딸라는 국내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잠실점, 광복점, 일산점, 대구점, 롯데 동부산몰,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점,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AK플라자백화점 분당점 등 총 11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02-749-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