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진정한 able guy의 FUN한 fund market! 현대증권 able 펀드마켓 디지털 영상 공개

2014-07-31



다양한 펀드를 한자리에서 비교하고 상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펀드슈퍼마켓이 지난 4월 국내 처음으로 출범한 가운데, 현대증권 able 펀드마켓은 업계 최대 수준의 다양한 상품과 저렴한 수수료, 국내 유수 금융기관의 투자정보 및 온라인 펀드 전문 투자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우수 pb 12 명을 ''''''''able어드바이저''''''''로 선정하여 실시간 채팅상담을 통해 고객들에게 펀드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제공 서비스를 진행 하고 있다.


 


현재 able 펀드마켓은 이러한 고객 중심의 사용 편의성을 고려한 시스템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 시점에 발맞춰 특별한 혜택과 장점을 고객들에게 더욱 어필하고자 뻔한 일반 펀드마켓의 서비스가 아닌, 고객의 편의성을 중시하는 fun한 펀드마켓 서비스의 특별함과 차별성을 강조하기 위한 디지털 뮤직비디오를 제작하였다.


 


현대증권 able 펀드마켓 디지털 뮤직비디오에서는 able 펀드마켓의 온라인 펀드 투자 상담 조직인 able advisor able guy로 표현하여 강조하고 있으며, 신나는 힙합 비트에 어울리는 랩을 베이스로 가사는 ”, “fun”의 라임을 맞춰 재미있게 구성 중독성 있게 어필되도록 표현하였다. 또한, 애니메이션 이미지와 실사의 이미지를 합성시키는 기법인 로토스코핑 방식을 활용하여 역동적이고 경쾌한 모션으로 영상을 제작하였다.


 


단순한 온라인 펀드 쇼핑몰이 아닌 타사와는 다른 able 펀드마켓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랩 가사와


그에 맞는 영상 모션을 활용하여 최대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표현하고자 노력하였다.


 


able love, able fun, fun한 매력 fund market!


현대증권 able 펀드마켓 뮤직비디오를 통해 fun한 매력을 어필하는 able advisor, able guy의 진정한 매력에 빠져보자.


 


 


현대증권 able 펀드마켓 뮤직비디오 영상은 아래 주소에서 확인 가능


http://youtu.be/ix3hu9kdnay  


 


문의 :  02-3446-1886   


뉴스제공 : 더크림유니언 | 홈페이지 : http://www.crea-m.com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