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크림유니언, 이네이처 웹사이트 구축

2012-12-28





국내 대표 디지털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더크림유니언(대표 이정훈, 홍성철)이 ㈜한불보떼 브랜드 이네이처 웹사이트(http://www.enature.co.kr)를 새롭게 오픈하였다.

이네이처(enature)는 ㈜한불보떼 화장품에서 런칭한 브랜드로서 “Smart Consumer” 이라는 슬로건으로 자연친화적 및 스마트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게 확립하고, 온라인 브랜딩 강화를 목적으로 제작되었다.

뿐만 아니라, 기존 웹사이트가 PC에서만 이용 가능한 점을 보완하여 멀티 플랫폼 지원을 통해 소비자들이 최적화된 환경에서 이용 가능하게 함으로써, 모바일, 태블릿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의 접근성을 강화 하였다.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심플하고 감성적인 디자인과 이네이처만의 차별화된 UI구축을 통해 쇼핑몰, 브랜드, 커뮤니티 기능을 한 사이트 내에서 제공 하고, 필수 컨텐츠 위주의 직관적인 구성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확보 증대하였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이 없는 브랜드의 속성을 이해하고 메인페이지 상단에 ‘이네이처 가상공간’을 시뮬레이션 작업을 통해 보여줌으로써 시각적 요소와 더불어 매장을 방문한 듯한 간첩 체험을 가미 하여 상품을 소개하고, 구매로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하여 소비자의 흥미 유발 및 상품판매 최적화 서비스 컨텐츠를 제공하였다.

이네이처는 상품판매에만 국한된 것이 아닌, 다양한 뷰티정보를 제공하는 ‘뷰티칼럼’과 ‘클릭vs클릭’, ‘생생공감토크’, ‘신상제안’ 등 활발한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방문자의 관심과 흥미를 끌어들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론칭 1주년만에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이네이처는 이벤트를 SNS와 연계하고, 주요 컨텐츠의 SNS 연동 기능으로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로 스크랩 할 수 있게 하여 자사 컨텐츠의 공유 및 확산을 유도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꾀하고 있다.

이네이처는 브랜드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을 통해 단순 온라인쇼핑몰이 아닌 회원의 참여를 유도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컨텐츠를 강화하여 꾸준한 방문자 상승과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 접점 채널 및 스마트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