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0-02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http://www.pentabreed.com)가 삼성생명 본사/당산지점 사옥에 새롭게 오픈한 L-Story 의 영상 콘텐츠 제작을 완료했다.
협업으로 진행한 이번 프로젝트에서 펜타브리드는 삼성생명의 사회공헌을 알리기위한 투명LCD 영상 콘텐츠 제작 및 터치패널 전용 플래시 콘텐츠를 구현했다. 삼성생명 L-story는 그 동안 삼성생명이 걸어왔던 히스토리 소개는 물론, 자사 보험 비즈니의 개념과 비전을 소개한다. 또한, 홍보관에 방문한 직원 및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존 및 라이프 스타일 진단 등 다양한 서비스를 터치패널 형태로 제공한다.
기존에는 팜플렛이나 데스크탑에 이런 정보를 담아 선보였지만 스마트기기에 익숙한 사용자들은 이제 터치를 통한 콘텐츠 감상을 선호한다. 펜타브리드 역시 스마트 DID가 더욱 진화할 것으로 전망,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펜타브리드가 추구하는 “디자인, 이야기, 조화, 공감, 놀이, 의미”를 모두 담은 이번 워크숍은 펜타브리더 모두에게 지살펜의 의미를 다시 일깨워주고 서로서로 조화롭게 교류하는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펜타브리드만의 즐거운 놀이, 그리고 지구를 살리는 펜타브리드의 크리에이티브한 생각과 행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