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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N, SK네트웍스 국,영,중문 웹사이트 개편

2012-09-14



sk 네트웍스 웹사이트는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고 올바른 정보의 전달과 정보구조, 사용성을 감안하여 기능과 콘셉트를 충분히 구현할 수 있도록 구축했다. sk 그룹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하고, 다양한 사업을 통해 고객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sk 네트웍스의 기업 가치를 표현 했다.

특히나 채용 부분에 돋보이는 대내외 홍보채널은 고객의 정보 요구를 충족할 만큼 강화했다. 그리고 웹접근성 및 웹표준을 준수하고 스마트폰 및 테블릿 pc 대응에 용의 하도록 최신 웹 트렌트를 반영했다. 더불어 업데이트 및 운영의 편의를 고려하여 조직변경, 사업진입과 절수 등에 쉽게 대응가능한 구조로 변경했다.

단기적인 트렌드에 민감히 대응하지 않고, 중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sk 네트웍스만의 웹사이트 디자인 프레임을 구축했다.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했고, 글로벌 친환경 이미지를 강조하는 메인 비주얼을 사용했다. 다양한 사업을 검색창으로 시각화 시킨 사업바로보기 메뉴 구성으로 직관적 정보 전달 및 직관적인 동적 그래픽으로 표현했다.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부드러운 화면 전환 효과를 메인과 사이버역사관 등에서 표현 가능토록 구현했다. 사이버 역사관의 경우 이미지 보기를 갤러리 보기 형태로 꾸며 자세한 설명과 표현이 가능하도록 별도 구성했고, 이슈별/연도별 분류를 통해 직관적인 표현으로 차별화 했다. 속도 및 기기 환경을 감안하여 스마트폰 접속 시 전용 메인 페이지를 별도로 제작하고 해외 지사망 정보를 구글 지도 api를 구현하여 변화되는 국내외 지사망의 대응 및 관리 편의를 제공하는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였다. 패밀리 사이트, 브랜드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셀렉트박스로 처리하는 대신 로고 및 비쥬얼이 돋보이는 시각적 표현하는 디자인으로 차별화 시켰다.

본 웹사이트는 jquery 등의 기술로 플래시의 동적인 표현을 대체하여 웹접근성 및 다양한 기기 및 os에도 동일한 페이지 구현이 가능토록 개발되었다. 해외지사망에는 구글 지도 api와 웹로그분석(analytics) 시스템을 도입하여 최신 기술 트렌드를 반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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