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펜타브리드] 매일유업 카페라떼 2011 온라인 캠페인

2011-11-15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가 매일유업 카페라떼 2011 온라인 캠페인을 완료했다.

이번 2011년 카페라떼 캠페인은 5년 만의 패키지 리뉴얼과 임재범이라는 새로운 모델 영입을 부각해 브랜드 이미지를 재고하고 새로운 이슈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진행했다. 펜타브리드는 런칭 이벤트는 물론, 노랫말공모전과 무료 다운로드를 통한 기부 이벤트 등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으며, 주요 포털을 중심으로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 노출 커버리지와 타깃 집중도 상승을 동시에 꾀했다. 임재범의 음악적 진정성과 카페라떼의 프리미엄 컵커피 이미지가 맞물려 고급화된 브랜드 이미지가 강조되었으며, 높은 이벤트 참여율을 기록해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