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0-26
브이더블유(대표 김형중 www.v-w.co.kr)는 능률교육의 브랜드 특장점을 반영하고 소비자에게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목표로 능률교육 오피셜 사이트(www.neungyule.com)를 리뉴얼 하였다.
능률교육은 build& grow, ne능률교육, tomato, hello et 등 다양한 브랜드를 갖고 있는 통합 영어전문교육기업으로서 이번 구축에는 이러한 다양한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보여주고자 하였다.
메인에서는 이를 반영하기 위해, 한 영역에서 공통된 ui를 통하여 브랜드 별로 보여 줄 수 있도록 멀티메인 방식으로 설계하여 브랜드별 bi를 별자리와 일러스트로 표현하여 부드럽고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또한, 다양한 플렛폼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도록 플래쉬를 배제한 모션스크립트의 사용으로 모바일 환경에서도 사용자가 더욱 편리하게 접속 할 수 있도록 구축되었다.
네비게이션의 경우 보편적으로 나뉘어 사용되던 gnb와 lnb의 이원화된 구성에서 탈피, 하나의 gnb에서 메뉴를 모든 페이지에서 공통적으로 사용하도록 하여 동선의 이동을 최소화하였다.
고객과의 소통창구인“1:1문의” 와 “faq”를 네비게이션 하단에 배치함으로써 언제나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능률교육의 모토가 항시 노출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더불어 b2b, 주주, 능률교육 관심자 모두에게 중요한 주가정보는 실시간 데이터 전송을 통해 효과적인 기업의 투자를 위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 하도록 구성되었다.
각각의 서브페이지에서는 영어교육 전문기업으로서의 능률교육의 아이덴티티를 사용자가 느낄 수 있도록 ci컬러를 이용하여 타이포그래픽 형태로 표현하였다. 서브비주얼의 경우 능률교육 ci를 형상화 한 모습을 gif애니메이션으로 생동감있게 연출하여 상상력을 높이고, 페이지마다 새로운 느낌을 주었다.
건강한 배움과 경험을 제공하는 능률교육 오피셜 사이트의 리뉴얼을 통해 한층 위상이 높아진 영어교육 전문기업의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한다.
v°wonderland exten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