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9-16
온라인 종합 대행사 ㈜미디어포스(대표이사 허승일, www.media4th.co.kr)가 지난 8월 18일 태블릿pc용 르노삼성자동차 all-new sm7 디지털 브로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
all-new sm7 디지털 브로셔는 개인화된 디지털 기기 시대에 발맞춰 소비자에게 태블릿pc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all-new sm7의 다양한 정보와 제품에 대한 풍부한 가상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하였다.
“beyond the expectation”이란 컨셉 아래 태블릿pc의 장점을 활용하여 all-new sm7의 고급스러움을 최대한 부각시키는데 중점을 뒀으며, 특히 체험 요소 메뉴를 별도로 구분하지 않고 체험 요소 자체를 카달로그화 하여 기존 디지털 브로셔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색다른 편리함과 만족을 느낄 수 있다.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차량을 직접 운행할 수 있는 가상 시승 기능은 물론, 차량의 주요 특장점, 360도 회전, 익스테리어/인테리어 및 wifi나 3g을 통한 실시간 견적, 카달로그 신청, 시승 예약 등 각종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