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8-19
온라인 종합 대행사 ㈜미디어포스(대표이사 허승일, www.media4th.co.kr)가 지난 8월 1일 르노삼성자동차 all-new sm7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 했다. (http://www.allnewsm7.com)
all-new sm7 마이크로 사이트는 주요 usp(unique selling proposition) 커뮤니케이션에 초점을 맞춰 7년 만에 출시되는 all-new sm7의 프레스티지 컨셉과 특장점 등을 단계적 변화를 통해 고객에게 지속적인 이슈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구축하였다.
특히 all_new sm7을 출시하기 전, 온라인 이벤트와 티징 사이트의 통합으로 커뮤니케이션 통로를 단일화 하여 고객의 이벤트 참여율을 크게 높였고, 출시 이후에는 이벤트, sns, 블로그 등에서 시행하는 온라인 캠페인의 허브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이벤트와 마이크로 사이트를 유기적으로 연계하여 고객이 all-new sm7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쉽게 접하고 재방문 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