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8-10
온라인 종합 대행사 ㈜미디어포스(대표이사 허승일, www.media4th.co.kr)가 지난 8월 1일 태블릿pc용 르노삼성자동차 new qm5 디지털 브로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
new qm5 디지털 브로셔는 디지털 시대에 소비자의 구매 태도 변화에 맞춰 언제, 어디서나 접할 수 있는 태블릿pc 앱을 통해 고객에게 new qm5의 다양한 정보와 제품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고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만족을 주기 위해 개발하였다.
태블릿pc의 장점을 살려 고객이 new qm5 시승을 가상이지만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현했으며, 360도 회전 및 다양한 각도로 구성된 차량 이미지와 자유로운 화면전환과 빠른 로딩 속도, 다양한 센서 활용, 이동성, 연결성 등의 특징을 통해 제품에 대한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 한다.
4wd 차량만이 가질 수 있는 활동성과 역동성을 가미하여 디자인 했으며, 기존 브로셔에서 제공 되던 기능은 물론, 차량을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는 experience와 차량 옵션, 견적 등을 저장 및 공유할 수 있는 estimate & share, 차량의 상세 정보와 주요 특징을 보다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catalog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