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미디어포스] 펩시넥스(Pepsi NEX)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

2011-07-11



온라인 종합 대행사 ㈜미디어포스(대표이사 허승일, www.media4th.co.kr)한국펩시콜라의 펩시넥스(pepsi nex) 브랜드 사이트를 리뉴얼 했다
.

펩시넥스(pepsi nex) 사이트는 펩시넥스 브랜드의 핵심 키워드인 공감을 주제로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어필하는데 목적을 두고 사이트를 전면 리뉴얼 하였다. 특히, 웹사이트를 페이지 넘김 없이 한 면에서 모두 볼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적이다.

또한, 메인 화면에 펩시넥스 브랜드 cf모델인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걸어 나오는 영상과 스틸컷, 타이포그래피를 강약을 조절하면서 조화롭게 배치함으로써 웹에서 적용하기 어려운 패럴랙스(parallax:시차) 효과를 적용한 것도 큰 특징이다.

펩시넥스의 독특하고 스타일리시한 컨셉을 표현하기 위해 사이트 네비게이션을 펩시넥스의 제품 패키지 내에 콜라가 채워지는 형태로 구성했으며, 각 메뉴의 이동을 플래시 형태로 지원함으로써 유저에게 크리에이티브한 경험을 제공하였다.
 

주요 메뉴로는 콜라 맛에 눈뜨다는 슬로건으로 제품 라인을 소개하는 ‘nex story’ 메뉴와 소비자들이 콜라 맛을 공감할 수 있는 커뮤니티인 공감 nex’ 게시판이 있으며, 이 밖에 cf 메이킹 필름과 ng 영상까지 다운로드 할 수 있는 ‘nex download’ 메뉴도 제공한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