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7-11
온라인 종합 대행사 ㈜미디어포스(대표이사 허승일, www.media4th.co.kr)가 한국펩시콜라의 펩시넥스(pepsi nex) 브랜드 사이트를 리뉴얼 했다.
펩시넥스(pepsi nex) 사이트는 펩시넥스 브랜드의 핵심 키워드인 ‘공감’을 주제로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어필하는데 목적을 두고 사이트를 전면 리뉴얼 하였다. 특히, 웹사이트를 페이지 넘김 없이 한 면에서 모두 볼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적이다.
또한, 메인 화면에 펩시넥스 브랜드 cf모델인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걸어 나오는 영상과 스틸컷, 타이포그래피를 강약을 조절하면서 조화롭게 배치함으로써 웹에서 적용하기 어려운 패럴랙스(parallax:시차) 효과를 적용한 것도 큰 특징이다.
펩시넥스의 독특하고 스타일리시한 컨셉을 표현하기 위해 사이트 네비게이션을 펩시넥스의 제품 패키지 내에 콜라가 채워지는 형태로 구성했으며, 각 메뉴의 이동을 플래시 형태로 지원함으로써 유저에게 크리에이티브한 경험을 제공하였다.
주요 메뉴로는 ‘콜라 맛에 눈뜨다’는 슬로건으로 제품 라인을 소개하는 ‘nex story’ 메뉴와 소비자들이 콜라 맛을 공감할 수 있는 커뮤니티인 ‘공감 nex’ 게시판’이 있으며, 이 밖에 cf 메이킹 필름과 ng 영상까지 다운로드 할 수 있는 ‘nex download’ 메뉴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