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2-06
디브로스, 2010 웹어워드 4개 부문 수상작 배출
코오롱스포츠, 엠넷미디어, 소니에릭슨, 캐논 웹사이트 제작
마케팅 프로모션, 유무선 연동, sns 지원 등에 특장점
토털 웹서비스 그룹 디브로스(대표 : 이호대 www. dbros.co.kr)가 웹어워드위원회가 주최한 ‘웹어워드코리아 2010’에서 방송·미디어 분야 대상, 스포츠 분야 대상 등 총 4개 부문에서 고루 수상작을 배출했다.
‘웹어워드코리아 2010’는 2010년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우수 인터넷서비스들을 대상으로 국내 주요 대기업, 포털사이트 등의 인터넷 서비스 기업의 실무전문가 및 전문교수진 등으로 구성된 총 50인의 최고평가위원단과 국내 각 기업 대표 인터넷전문가 1,6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평가에 참여하여 공정하고 객관적인 심사기준에 따라 인터넷 이노베이션 성과를 평가하여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행사이다.
디브로스는 스포츠분야 대상(코오롱스포츠), 방송·미디어분야 대상(엠넷미디어), 모바일기기분야 최우수상(소니에릭슨), 영상·가전기기분야 우수상(캐논)까지 총 4개 분야에서 수상작을 배출하면서 에이전시 중 단연 두각을 나타냈다.
특히 디브로스는 마케팅 프로모션에 강한 인재들로 구성되어 모바일 웹페이지까지 상호연동 가능하게 제작하는 것과 동시에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sns 지원에 대한 강점이 부각되어 좋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현재 디브로스는 마케팅 프로모션에 강한 웹에이전시 부서와 페이스북을 기반으로 하는 소셜게임 부서로 구성되어 웹서비스 전반을 담당하는 토털 웹서비스 그룹으로 지난 10월 yg엔터테인먼트와 음원·소셜게임·쇼핑 등 페이스북을 기반으로 하는 소셜비즈니스 전반에 대한 투자와 협력을 골자로 한 계약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