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0-28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가 2009년에 이어 2010 굿스테이 체험단 2기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이번 2기는 여행하는 과정에서 트위터를 활용하여 여행이야기를 공유함으로써 열띤 호응을 얻었다.
프로젝트가 끝난 이후에도 트위터 모임 대한민국 구석구석이 자생력을 가지고 회원들에 의해서 운영되는 모습은 이를 반증하고 있다.
블로그와 트위터를 활용하여 “굿스테이”를 Storytelling을 통한 적극적인 온라인 바이럴을 진행하여, 굿스테이의 인지도 상승 및 호의도와 친밀감을 형성하여 여행 계획 시, 숙박업소 선택에 대한 기준으로 “굿스테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 활발한 마케팅 홍보 효과를 진행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