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지털다임] 퍼스트뷰코리아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2010-07-08



디지털다임은 (주)피에프아이엔의 퍼스트뷰코리아( firstviewkorea.com) 사이트를 개편하여 오픈하였다.

firstviewkorea는 세계 주요컬렉션의 이미지를 90%이상 온라인상에서 제공하고 있는 미국의 뷰파인더社의 firstview와 제휴한 사이트로 세계 주요컬렉션의 실시간 분석정보를 비롯한 국내외 마켓정보, 소비자 동향, 각종 트렌드, 패션관련 박람회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로써 유료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다.

firstviewkorea는 사용자 편의성 증대, 운영효율성 확보, 마케팅역량 강화라는 3가지 과제를 가지고 진행되었으며 기존의 복잡했던 메뉴체계를 크게 TREND, COLLECTION, MARKET의 3가지로 구분하여 정보접근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고 패션이미지들을 부각시키기 위한 이미지뷰어의 개선, 이미지를 부분 확대하여 볼 수 있는 돋보기 기능 등 사용자 편의성에 입각한 기능들이 추가되었다. 또한 모바일 풀브라우징을 지원할 수 있도록 가급적 플래시를 자제하고 웹표준에 맞춰 개발을 진행함으로써 어떠한 브라우져에서 보더라도 문제가 없도록 제작되었다.

이번 firstviewkorea 웹사이트 개편에 의해 고객만족도를 높여 마케팅역량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되며 더불어 관리기능의 개선을 통해 내부 관리비용 절감효과도 기대되고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