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펜타브리드, 교과부 PCRM 마케팅

2010-07-02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 www.pentabreed.com)의 디지털마케팅 사업본부는 교과부 PCRM 마케팅을 진행하였다.

이번 PCRM 마케팅 1차는 2010년 6월 9일 예정된 나로호(KSLV-Ⅰ)2차 발사 성공 기원을 주제로 나로호(KSLV-Ⅰ)2차 발사에 대한 정보 제공과 국민적 관심을 유도하며, 교육과학기술부의 정책 메일 활동을 알리고 앞으로도 교과부의 정책 활동에 관심을 유도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으로 진행되었다.

본 프로젝트는 20대 초반에서 30대 초반을 타켓으로 하는 온라인 프로모션으로, KBS 드라마 “부자의 탄생”과 연계한 “부자 자가진단 테스트”게임을 통해 외환은행을 젊은 층에게 어필하고, 이로써 외환은행 브랜드 이미지를 Down Ageing하여 외환은행의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층을 확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였다.

교육과학기술부 홈페이지를 통해 교육과학기술부 정책메일을 수신동의한 기존 고객들로, 교육과학기술부정책에 지속적인 관심이 있는 학생, 학부모, 선생님 등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교육과학기술부 활동을 알리고, 2010년 6월 9일 발사 예정된 나로호(KSLV-Ⅰ)2차 발사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관심 유도하고자 하였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