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7-02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디지털마케팅 사업본부에서 매일유업의 까페라떼 아메리카노 더치 신제품 런칭 캠페인의 1차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메인 타겟인 19-29 여성 타겟의 구미를 당길 수 있는 홈페이지 모델 선발, OX 퀴즈 등 다양한 흥미 요소에 카페라떼 신제품 아메리카노 더치만의 USP를 담아내어 소비자로 하여금 관심을 유발하는 동시에 학습 효과와 신제품의 인지도를 제고하는데 중점을 두고 기획하였다.
이벤트 시작과 함께 3주간 13만여명의 이벤트를 참여하였으며 그 중 선발된 인원과 함께 까페라떼 아메리카노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행운의 기회가 주어져 온라인 모델로 활동을 위해 스튜디오 촬영을 진행하였다.
이번 선발 기준은 건강과 어울리고 젊고 발랄한 분위기의 도시적인 트랜드에 초점을 두고 심사를 진행하였다. 또한 쉽고 간단한 OX퀴즈를 통해 제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참여자 추첨을 통해 경품행사로 홍보활동을 진행하였다.
1차 이벤트 고객참여 인기에 힘입어 2차 까페라떼 아메리카노와 함께하는 새로운 사진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까페라떼 아메리카노 더치 1차 선발된 모델의 활동도 확인할 수 있다.